What's New

[소식] 고투과율 버텍스900 썬팅필름 도입
작성일 : 2022.10.11 11:49:45
조회 : 9087

루마코리아는 한문철TV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밝은 썬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루마버텍스900 제품에 가시광선투과율이 높은 제품을 도입했다. 

자동차 윈도우 틴팅필름을 시공받으려면 먼저 브랜드를 선택하고 그 다음에 제품을 선택하는데, 이때 썬팅필름의 투과율 즉, 선팅 농도를 무조건 3515(전면 35%, 측면과 후면 15%)의 제품을 선택하거나 시공업체에서도 고객이 원하는대로 추천하는 묻지마 썬팅이 자리잡고 있다. 이런 현상은 실제 현장에서 썬팅을 하려는 운전자의 90% 이상이 국농이라하는  3515를 선택하는 상황과도 무관하지 않다. 이런 흐름에 따라 시공업체에서는 고객의 니즈가 거의 없는 고투과율 제품이 재고부담으로 작용하여 아예 구비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결국 밝은 썬팅을 원하는 운전자가 있더라도 썬팅 시공업체에서 그런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운전자는 어쩔 수없이 업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선택을 하는 악순환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루마코리아가 팔을 걷어 부쳤다. 루마코리아에서는 교통안전을 제공할 수 있는 버텍스900의 밝은 썬팅필름을 도입, 일선 루마 버텍스 시공업체에 배급하고 운전자에게는 한문철tv와 함께 밝은 썬팅을 계도하기로 한 것이다. 미국 현지에서 100% 제조되는 루마 브랜드는 환율 및 제품수급 불안 등 수입제품의 리스크와 관련된 재고비용 부담이 있지만 업계 리딩업체로서 교통안전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한 것이다. 

투과율만 높은 선팅 필름은 열차단 기능 및 자외선차단 지속성에 문제가 있다. 상대적으로 루마 버텍스와 같은 고퀄리티 썬팅필름은 투명에 가까운 제품이라도 오히려 가시광선투과율이 낮은 일반 제품과 비교해서 월등한 퍼포먼스를 제공하게 된다. 

루마 브랜드의 고효율성 고투과율의 버텍스900 제품에는 가시광선투과율이 30%, 40%, 50%, 80%가 있다. 


루마버텍스900의 40%, 50%, 80%의 고투과율 제품으로 시공을 받기 위해서는 가까운 루마버텍스 시공업체에 재고유무를 확인하거나 루마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TOP